각종정보/리뷰

과자 1탄 :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사과맛 구매 리뷰&후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31. 19:33
728x90

 

 

 

 

안녕하세요 ^^

로아thing 입니다.

 

 

 

 

 

 

며칠 전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러 갔는데

후렌치파이

1+1 할인 행사 중이길래 구매를 하였습니다.

안 사 먹은지도 꽤 되었고,

오랜만에 파이 종류의 과자를 먹어보고 싶었기도 하였구요.

 

새로 출시된 초코 스프레드 맛도 있었지만 

제가 구매한 맛은 딸기맛/사과맛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후렌치파이 딸기맛/사과맛 제품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후렌치파이-딸기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후렌치파이-사과
해태 후렌치파이 사과맛

 

용량: 192g / 수량: 15개입 / 900kcal / 가격: 3,090원(1+1)

 

후렌치파이는 해태제과에서 출시된지는 꽤 된 제품입니다.😊

국내 판매 1위라고 적혀있고, 파이가 64겹이라고 합니다. 

파이 위에 있는 과일잼은 국내산입니다.😜

 

겉포장 박스는 누가 봐도 딸기맛/사과맛으로 보이는 색감으로 딸기맛은 빨간색, 사과맛은 초록색으로 되어있네요

 

후렌치파이가 원래는 한 갑에 작은 10 봉지가 들어있었고 한 봉지 안에는 파이가 2개씩 들어있었다고 합니다.

디자인 리뉴얼 이후에는 1 봉지로 줄었으니 수량이 15 봉지로 늘어났습니다.

 

현재는 딸기맛, 사과맛, 그레이프, 초코 스프레드 맛  이렇게 총 4가지 맛만 출시가 되고 있습니다.

구운 마늘맛도 있었지만 지금은 단종이 되었다고 합니다.

 

옛날에 구운마늘맛도 많이 사 먹었는데 아쉽네요.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제품정보

 

원재료명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영양정보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딸기맛/사과맛 1봉지 13g이며 당 60kcal입니다. 

 

칼로리는 똑같지만 영양성분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분석하기

 

겉포장지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겉포장지-뜯기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낱포장지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안에 봉지로 된 포장지도 박스 포장지 이미지랑 같습니다.

 

이렇게 보니 양이 되게 많아 보이네요~🙌🙌🙌

 

 

 

 

사각형모양-위에-잼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사진으로 보니 잼이 딸기맛이 더 골고루 발려있네요.  

사과맛은 잼이 한쪽으로 올라가져 있더라고요.

 

파이 주변에는 설탕 코팅으로 되어있고 설탕이 뿌려져 있습니다.

 

구운파이라서 바삭해 보입니다.🥮

 

 

뒷모습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뒷모습은 이렇고요~

 

뒤에 구멍이 슝슝 뚫려있습니다.

 

 

 

 

 

 

 해태 후렌치파이 딸기맛 / 사과맛 맛보기

 

 

 

맛은 두가지 제품 다 똑같이 잼이 달달하고

겉에 파이는 얇게 64겹으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씹는 맛이 있고 바삭하며 고소합니다.

 

또, 설탕 코팅이 발라져 있고 파이에 스며들어 있어서 달콤하고 부드럽습니다.👄👄👄

 

어린아이들이 먹기에 좋을 거 같아요!

 

저는 상큼한 맛을 더 선호하기 때문에 제 입맛에는 사과맛이 더 맛있었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깐 맛있네요.

 

두가지맛은 같은 날에 먹은 게 아니라서 한통씩 순식간에 다 먹었습니다......  

 

저는 우유 파라 우유랑 먹으면 더 맛있을 거 같습니다.🥛🥛🥛

하필 집에 우유가 없어서 같이 먹어보진 못했네요. 아쉽습니다!

 

 

 

 

 


 

 

 

 

 

 

 

 후기를 마치며

 

 

예전에는 더 큰 사이즈가 판매가 되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지금은 큰 사이즈는 안보이더라고요..😢😢😢

 

저는 1+1이라서 구매했지만 용량에 비해 가격이 생각보다 높아서 1+1 할인 행사할 때만 구매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다음번에는 초코 스프레드 맛을 구매해서 먹어봐야겠어요. 궁금하네요?!😁😁

 

 

 

 

 

그럼 후렌치파이 딸기맛/사과맛 리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05.30 - [각종정보/리뷰] - <엄빠돈산> 홈쇼핑 목우촌 황칠오리훈제 먹었어요.(리뷰&후기)

 

<엄빠돈산> 홈쇼핑 목우촌 황칠오리훈제 먹었어요.(리뷰&후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며칠 전 집에서 오리훈제를 구워 먹었어요👩👩 평소에 부모님께서는 홈쇼핑을 즐겨보시는데 저렴? 한 가격에 오리훈제를 판매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요즘 코

roathing27.tistory.com

2021.05.28 - [각종정보/리뷰] - 젤리 1탄 :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젤리 1탄 :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입니다. 며칠 전에 홈플러스마트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형마트 중에서 홈플러스를 자주 애용을 하는 편입니다. 제일 큰 이유는 가까워서입니다. 물론 할

roathing27.tistory.com

 

 

 

 

# 지극히 저희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