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면 2탄 : 비오는날엔 오뚜기 오동통면 후기&리뷰<엄빠돈산>

로아thing 2021. 6. 3. 20:52
728x90

 

 

 

 

 

안녕하세요 !

로아thing 입니다.

 

 

 

 

오늘 비가 주룩주룩 내려서

라면이 먹고 싶더라고요?🍜🍜

 

평소에 라면을 잘 끓여먹진 않은데

갑자기 땡길 때가 있잖아요?

 

 집에 라면이 

오동통면만 있더라고요!

 

 

그래서 오늘은 오뚜기 오동통면 먹은 후기 및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오뚜기 오동통면
오뚜기 오동통면

 

 

1 봉지 4개입 / 가격: 1,980원 (가격은 마트마다 다름)

 

오뚜기에서 출시된 라면입니다. 

 

아마 모르는 분들은 없을 겁니다.

 

오동통면의 특이한 점은 다시마가 들어있다는 거죠

기존에는 1개만 들어있는 제품만 봤었는데, 

2개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이게 백종원님의 요청으로 다시마가 2개 들어간 제품으로 출시가 된 거라고 하네요?

 

원래는 한정판으로 판매를 했었는데

인기가 많아서 인지 정식으로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굿굿

 

 

오동통면 하면 생각나는 라면이

"쫄깃쫄깃 오동통통 노~옹심 너구리" 이 노래가 떠오르는데요

경쟁사인 농심 너구리 라면이랑 비슷하죠..

 

저는 너구리라면이 좋았던 게 면발이 통통해서 엄청 좋았어요.

어렸을 때 맨날 사서 먹을 정도로 좋아했습니다.

 

물론 지금도 좋아하고요!

 

어느 날 마트에 가보니

오동통면이라는 게 있더라고요?

그래서 너구리라면 따라서 베낀 게 아닌가 생각을 했는데

회사가 다르더라고요..

그때만 해도 라면은 다 똑같은 회사에서 나오는 건 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저는 1일 1식이기에 2개를 꺼냈습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제품정보

 

오뚜기 오동통면 원재료명
오뚜기 오동통면 영양성분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1개입당 120g이고 칼로리는 505kcal입니다.

 

저는 2개를 먹을 거니 1,000kcal가 넘겠네요.. ㅋㅋㅋㅋㅋㅋㅋ

다이어터인데..

 

라면을 2개를 먹을 때는 칼로리가 얼마인지 신경을 안 쓰고 먹기 때문에 상관없습니다. 

어쩌다 한 번씩 먹는것이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먹고 운동하면 되지요! 

 

 

 

 

 

 

 

 오뚜기 오동통면 분석하기

 

오뚜기 오동통면 조리방법

 

 

 

조리방법도 있네요.

 

저는 조리방법을 보고 만든 적이 없어서 제 스타일대로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조리방법대로 먹으면 더 맛있나요???

 

 

오뚜기 오동통면
오뚜기 오동통면 다시마3장

 

 

안에 내용물은 " 면발 1, 분말스프 1, 건더기 스프1 , 그리고 다시마" 가 들어 있습니다.

 

근데 웬걸!!!

 

다시마가 2장이 들어있다고 했는데 저는 한 장이 더 들어가 있어서 3장이 들어 있었습니다~~

심 봤네요 ㅋㅋㅋㅋ 좋은 일이 있으련가???

 

흠.. 아무튼 기분 좋습니다!

 

 

 

 

 

그럼 끓여볼까요?🥣🥣

 

 

 

 

 

 

 

 오뚜기 오동통면 조리하기

 

오뚜기 오동통면

 

 

끓는 냄비에 라면을 넣고요~

 

 

 

오뚜기 오동통면

 

 

 

분말스프, 건더기 스프, 다시마 넣고 집에 콩나물이 있길래 같이 넣어줬습니다.

 

라면에 콩나물 넣어먹으면 국물이 시원해집니다~

넣어먹는 거 좋아하거든요!

 

 

 

오뚜기 오동통면

 

 

계란도 넣어줬습니다.🧡🧡

무조건 전 라면에 계란을 넣는 편입니다. 

 

라면을 2개 끓였으니 계란도 2개 넣었어요!

 

하루에 단백질을 꼭 섭취해줘야 합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끓이는 중 💨

오뚜기 오동통면

 

 

다 끓였으니 냄비채로 식탁으로 갖고 왔습니다.

라면은 무조건 냄비에 먹어야 맛있습니다.

 

같이 곁들일 김치도 꺼냈습니다.

라면은 김치만 있으면 됩니다!

 

 

 

 

 

 

 

 오뚜기 오동통면 맛보기

 

오뚜기 오동통면
오뚜기 오동통면

 

 

 

콩나물이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더 시원합니다.

또 아삭아삭 씹히는 게 더 맛있네요~🤩😍

 

이름이 오동통면이라서 면발이 심히 오동통할 줄 알았는데 너구리보단 덜 통통한 거 같네요.

 

아쉽습니다.

 

 

 

 

 

 

 

 

다시마가 3장이라 봐줍니다.

 

회사가 갓뚜기라서 그런지 가격 대비 진짜 괜찮은 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저렴해요~

 

너구리라면이 먹고 싶은데 돈이 없다면 오동통면 어떠신가요????????????????

 

 

비 오는 날에 먹으니깐 더 맛있었습니다!🌧🌧🌨

 

 

 

 


 

 

 

 

 

 

 

이만 오뚜기 오동통면 후기였습니다!

 

 

2021.05.21 - [각종정보/리뷰] - 면 1탄 :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면 1탄 :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꾸벅 2일 차 블로거 로아 thing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농심 배홍동 비빔면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비빔면입니다. 출시된지는 올해 3월에 출시가 되었고, 유재석님이 메인

roathing27.tistory.com

 

2021.06.02 - [내 마음대로 글쓰는 곳] - 탑마트에서 구매한 돼지양념불고기 조리해서 먹기! <엄빠돈산>

 

탑마트에서 구매한 돼지양념불고기 조리해서 먹기! <엄빠돈산>

부모님께서 낮에 탑마트 가서 돼지 양념불고기 1팩을 사 오셨다.👩👨 가격은 1.602g * 680원에 10,893원 저렴하게 구매한듯! 팩을 보니 양념은 고추장이 아닌 간장 베이스인 거 같다. 예전에 탑마트

roathing27.tistory.com

2021.05.30 - [각종정보/리뷰] - <엄빠돈산> 홈쇼핑 목우촌 황칠오리훈제 먹었어요.(리뷰&후기)

 

<엄빠돈산> 홈쇼핑 목우촌 황칠오리훈제 먹었어요.(리뷰&후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며칠 전 집에서 오리훈제를 구워 먹었어요👩👩 평소에 부모님께서는 홈쇼핑을 즐겨보시는데 저렴? 한 가격에 오리훈제를 판매를 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요즘 코

roathing27.tistory.com

 

 

 

 

# 지극히 저희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솔직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