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젤리 1탄 :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28. 20:34
728x90

 

 

 

 

 

 

 

안녕하세요!

로아thing입니다.

 

 

 

 

 

며칠 전에 홈플러스마트에 방문을 하였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대형마트 중에서 홈플러스를 자주 애용을 하는 편입니다.

 

 

제일 큰 이유는 가까워서입니다.

물론 할인코너에 할인상품도 많이 있어서 좋습니다.

할인상품은 유통기한이 짧아서 할인을 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잘 찾아보면 싼 가격에 좋은 제품을 구매를 할 수가 있어요.

 

그럼 개이득!

 

 

홈플러스에서 몇 가지 구매를 한 상품들이 많은데 그중 젤리를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젤리보다는 초콜릿을 더 좋아하는 편이고

젤리를 그 다지 자주 먹는 편이 아니지만 

 

어쩌다 한 번씩 당길 때가 있더라고요~

 

젤리코너를 둘러보는데 메인 쪽에 진열되어 있는 

제가 좋아할 만한 젤리가 눈에 띄었습니다.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가격 : 1,290원 

 

 

 

홈플러스에서 출시한 젤리입니다.

젤리명은 사우어스네이크라고 적혀있네요.

겉포장 지는 핑크색 바탕에 개구리같이 생긴 캐릭터가 지렁이를 안고 있네요..

귀엽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좋아할 만하게 생겼습니다.

 

제조국은 스페인이며, 55년 전통의 스페인 젤리 제조업체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젤리를 고른 이유는 딱딱하지 않고 쫄깃쫄깃이라는 문구를 보고 골랐습니다.

 

저는 딱딱한 젤리를 그다지 선호하는 편은 아닙니다.

하리보도 물론 좋아하지만 손이 잘 가는 편이 아니더라고요..

너무 딱딱해요 하리보는 ㅜ

 

시중에 판매를 하고 있는 젤리 중에서 한 번도 손이 간 적이 없었는데 

그만큼 식감이 기대가 됩니다.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영양정보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영양성분

 

 

 

총 내용량 100g / 칼로리 340kcal

 

유통기한은 2022년 7월 27일까지라고 표기가 되어있습니다.

 

그럼 한번 뜯어볼까요?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분석하기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지렁이 젤리 같이 생겼고 겉에 설탕이 묻어있네요.

 

색깔은 오렌지, 딸기, 사과 맛처럼 보입니다.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맛보기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오렌지사과맛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오렌지사과맛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오렌지딸기맛
홈플러스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오렌지딸기맛

 

 

식감은 우선 포장지에 적혀있는 것처럼 쫄깃쫄깃하고 입에 척척 쫀득쫀득 합니다.

제가 원래 탱탱한 식감보다는 쫀득 쫄깃한 식감을 좋아해서 그런지 괜찮습니다.

 

맛도 말 그대로 젤리 특유의 새콤달콤 하고 겉에 설탕 코팅이 되어 있어서 달달합니다~

젤리 맛은 다 거기서 거기지 않나요? 맛 표현을 잘못하겠네요..

 

아무튼 결론은 맛있습니다!

 

제일 좋은 건 턱이 아프지 않다는 거.. 

어른들이 좋아할 거 같네요? 

 

 

 

 

여하튼 쫄깃쫄깃 쫀득쫀득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홈플러스 시그니처 사우어스네이크 젤리

 

한번 드셔 보시기 추천합니다!

 

 

 

 

2021.05.25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3탄 :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3탄 :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이스크림인데요, 블로그 첫 게시글이 아이스크림 리뷰였는데 벌써 3탄이네요~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찾으시

roathing27.tistory.com

 

 

 

 

# 지극히 저희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솔직 후기였습니다!


 

 



공감 하트 구독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