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아이스크림 4탄 :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엄빠돈산>

로아thing 2021. 6. 1. 19:19
728x90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5월이 된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6월이네요!

 

 

2021년 상반기 마지막 달이에요.😂

정말 하는 거 없이 세월이

너무너무 빠르게 지나가네요..

 

 

 

 

 

 

망할 코로나 때문에

어디 놀러 다니기도 힘들고 ㅠ

하루빨리 종식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오늘은~

 

아이스크림 4탄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팥 아이스크림인

 

롯데 앙꼬바입니다.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가격 : 400원 (정가 모름)

 

롯데제과에서 출시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출시된지는 꽤 되었죠?

 

 

앙꼬바 이름 뜻은 앙증맞은 꼬마 바라고 적혀있네요

 

그래서 앙꼬바였군요.. 😓😓

 

겉포장지에는 통 밭 가득이라고 적혀있고, 흰색 바탕에 팥 그림이 들어가 있네요...

어느 누가 보아도 팥 아이스크림이라고 광고하고 있습니다~ 

 

어른들이 좋아하게 생겼네요.. 젊은 사람들에게는 솔직히 인기가 없을 거 같아요. 

 

솔직히 겉포장지로 봤을 땐 제 스타일이 아니에요..

제가 직접 구매를 한 게 아니라 집에 있길래 먹어보았습니다.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어떤 맛인지

또, 어떻게 생겼는지 상상이 가질 않습니다. 

 

팥 아이스크림은 빙빙, 비비빅, 팥빙수 아이스크림만 먹어봐서 맛이 궁금합니다!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제품정보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원재료명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내용량 70ml / 칼로리 140kcal입니다.

 

구매하기 전에 영양정보와 원재료명 쓱 봐주시고요~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분석하기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아.. 솔직히 이렇게 생긴 줄 몰랐습니다..

 

 

 

 

사이즈 보고 깜짝 놀랐네요.. 작아도 너무 작은 거 아닌가요?

사기입니다... 누구 코에 붙이라고.. 맛없으면 두고 보자 이 생각했습니다.. 👊👊👊👊

 

겉포장지가 왜 하얀색인가 했더니 아이스크림 색깔이 하얀색이네요!

 

먹어보겠습니다. 솔직히 기대는 안되네요..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맛보기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롯데 앙꼬바 아이스크림

 

 

 

역시 한입 베어 먹어보니 팥이 들어가 있습니다..

 

팥이 비비빅 아이스크림처럼 통팥이 군데군데 박혀있는 줄 알았는데

팥을 설탕이랑 푹 삶아서 갈아 넣은 느낌? 팥양갱이가 생각이 났습니다.

 

어.. 근데.. 이걸 어쩌죠?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하얀색은 고소한 우유맛이 나는 밀크 맛 아이스크림이에요!

안에 팥은 생각보다 엄청 달진 않지만 달달합니다.

 

우유랑 잘 어울리는데요?🥛🥛

우유의 고소함과 팥의 단맛이 합쳐져서 부드럽고 달짝하니 맛있습니다!

우유팥빙수 먹는 느낌??????!!!!!! 🍨🍨🍨

 

그런데 생각보다 팥이 많이 들어가 있진 않습니다. 아쉬워요 ㅜㅜ

팥이 위아래 꽉 차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크기도 좀 컸으면 더더더 좋겠네요 👩‍🦰👩‍🦰

 

기대를 안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놀랬습니다. 

역시 겉포장지만 보곤 판단을 하면 안 될 거 같네요.. 사람이든 사물이든..

 

흑미 맛 녹차맛도 출시된 거 같은데,

다음에는 한번 다른 맛을 구매해서 먹어 봐야겠습니다.

 

 

 

 


 

 

 

 

 

 

 

 후기글 마치며

 

 

 

 

팥과 팥양갱을 좋아하는 분들은 한번 사 먹어보길 추천합니다~👍👍

 

 

 

 

 

2021.05.25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3탄 :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3탄 :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이스크림인데요, 블로그 첫 게시글이 아이스크림 리뷰였는데 벌써 3탄이네요~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찾으시

roathing27.tistory.com

2021.05.23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2탄 :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2탄 :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몇 가지를 구매를 했었다고 1탄에서도 말씀을 드렸었는데 오늘은 2탄을 준비를 했습니다. 맛에 대해 솔직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

roathing27.tistory.com

 

2021.05.20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장맛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즘 날은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한 발짝 다가왔네요.. 특히나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솔직히 저는 4계절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roathing27.tistory.com

 

 

 

 

 

# 내돈내산이 아닌 엄빠돈산이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