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아이스크림 2탄 :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23. 17:34
728x90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몇 가지를 구매를 했었다고 1탄에서도 말씀을 드렸었는데

오늘은 2탄을 준비를 했습니다.

 

맛에 대해 솔직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서주초코쿠키바아이스크림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여러분 혹시 서주라는 회사를 알고 계시나요?

서주라는 회사에서 나온 제품인데.. 저는 처음 들어보네요;

 

그리고 아이스크림도 처음 보는 제품이라 올해 신상인 줄 알고 있었는데

검색을 해보니 출시는 작년쯤에 출시가 된 거 같더라고요..

자세한 건 잘 모르겠네요.

 

제가 아이스크림은 좋아해도 회사는 잘 확인을 안 하고 구매를 하는 편이라

이번에 리뷰하면서 처음 알게 됬네요! 

 

 

 

바삭바삭-강조-쿠앤크-비슷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겉포장지엔 #크리스피 #초코코팅 #바삭바삭 이라고 적혀있네요.

바삭바삭을 강조를 했네요?

 

일단 포장지로 봤을 땐 엄청 맛있어 보여서 선택을 했어요.

제가 초코랑 쿠앤크 아이스크림을 엄청 좋아하거든요!

 

위쪽엔 초코 코팅이 둘러싸여 있고 쿠앤크? 아이스크림이랑 비슷하게 생겼어요 

샤베트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맛은 부드러워 보이네요!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영양정보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가격은 마트마다 달라서 저는 290원 주고 구매를 했습니다.

 

굉장히 싸게 주고 구매를 했죠?

가격경쟁이 장난이 아니네요..

 

용량은 75ml이고 칼로리는 140kcal...이네요?

(무슨 아이스크림 칼로리가 이렇게 높지?.... 다이어트하는 사람은 잘 생각하고 드시길..)

 

호두마루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다고 했었는데

이거에 비하면 낮은 편이었네요? 저는 칼로리는 전혀 신경을 안 썼거든요..

맛만 좋으면 되지 라며 ㅋㅋㅋ

 

어쨌든 높은 칼로리만큼 맛을 기대해봅니다~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는 여기 

▼▼▼▼▼▼▼▼▼▼▼▼▼▼▼▼▼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장맛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즘 날은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한 발짝 다가왔네요.. 특히나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솔직히 저는 4계절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roathing27.tistory.com

 

 

 

자 그럼 까 보겠습니다!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분석하기

 

비주얼-합격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오~ 일단 비주얼은 합격!

초코 러버인 저로써는 맛있어 보이네요.. 맛이 굉장히 궁금해지네요!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맛보기

 

초코가-박혀있음-샤베트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음.. 이게 무슨 맛이지? 



쿠앤크 아이스크림처럼 안에 초코가 박혀있고 ,

질감은 샤베트처럼 부드럽습니다.

 

초코 코팅은 생각보다 너무 얇았어요..

씹히는 맛은 별로 안느껴졌어요..

분명히 포장지엔 바삭 바삭이라고 적혀있는데

바삭바삭한건 잘 모르겠어요..

 

제 개인적으로는 조금만 더 두꺼웠으면 좋겠네요!

 

맛은 옥동자? 아이스크림이랑 좀 비슷한데 제 입맛엔 이게 좀 더 달고 우유처럼 부드러워요~

 

맛은 있습니다!

 

그렇지만 저는 다음번에 구매할 의사는 없습니다.

제 입맛에는 so so입니다!

먹고 싶다 생각은 날 정도는 아니고 있으면 먹는 정도?!

 

사람마다 입맛이 다다르니 

달달하고 부드러운 초코 쿠키 아이스크림 찾으신다면 한 번쯤 먹어볼 만한 제품인 거 같아요!

 

구매해서 한번 드셔 보세요~ 

 

 

 

 

 

# 지극히 저희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솔직 후기였습니다!

 

 

 

 

 

 

공감 하트 구독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