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아이스크림 3탄 :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추천 리뷰&후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25. 19:21
728x90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아이스크림인데요,

 

 

블로그 첫 게시글이 아이스크림 리뷰였는데

벌써 3탄이네요~

 

아무래도 날씨가 점점 더워지기 때문에

아이스크림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진 거 같습니다.

 

아이스크림 후기, 리뷰 전문가가 되어 보겠습니다!

 

오늘 아이스크림 리뷰 주인공은 바.로.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입니다. 

롯데제과에서 출시된 제품이고요, 

 

아마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을 모르는 사람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마트, 편의점에 가면 무조건 진열되어 있는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이고,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이번에 제가 리뷰할 맛은 초코와 커피가 어울려져 있는 아이스크림이예요~

초콜릿과 커피 맛이라니.. 맛있을 거 같지 않나요?

저는 커피는 즐겨 마시진 않지만 커피 아이스크림은 좋아합니다.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제품정보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용량 및 칼로리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원재료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원재료명 및 영양정보입니다.

 

용량은 70ml 칼로리는 160kcal입니다.

 

아이스크림이 칼로리가 다들 높네요?

아무래도 아이스크림 자체가 달달한 당이 첨가된 제품이니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을 거 같아요!

 

다이어트에 적이네요.. 365일 다이어트를 하는 저는 아이스크림만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뜬금없는 tmi 지만 저는 술 먹고 나면 마지막에 무조건 아이스크림을 먹습니다.^^^^^^^^^^^^^

시원 달달한 게 좀 들어가야지 속이 편안하더라고요!

 

이제 까 보도록 하겠습니다~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분석하기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단면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옆면

 

 

딱 보아도 커피와 초코맛이 느껴질 거 같은 비주얼이네요~

커피맛 아이스크림 사이에 초코가 감싸 진 듯 박혀있네요?

먹어봐서 맛은 어떨지 알고 있지만.. 맛이 어떨지 예상이 갑니다. 

 

그럼 먹어볼게요~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맛보기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롯데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

 

 

음 역시 제가 생각했던 맛이네요.

 

맛이 없을 수 없는 맛입니다.

정말 맛있어요..

 

커피랑 초코가 굉장히 어울리네요. 사이사이에 초코가 박혀있어서 바삭바삭한 하니 씹히는 게 느껴집니다!

달달하니 커피와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호!입니다~

저희 어머니가 커피를 좋아하는데 마트에 가면 아이스크림 구매하실 때마다 꼭 사 오는 제품이에요~

어른들이 더 좋아할 맛이네요!

 

예전에는 잘 안 사 먹었는데

최근에 한번 구매해서 먹어봤더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저는 와일드 바디가 한 가지 맛만 판매 중인 걸로 알았는데

최근에는 쿠키 앤 크림 맛도 출시가 되었더라고요!

아이스크림 리뷰녀인 제가 그냥 넘어갈 순 없겠죠?

 

궁금한 걸 참지 못하기에 다음번에 구매해서 먹어보고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후기글을 마치며

 

오늘은 맛 리뷰보단 추천할 만한 아이스크림을 가지고 와봤는데요!

마트에 가시면 한번 꼭 구매하셔서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은 290원에 구매를 하였고요. 원래 정가가 얼마인가요? 600원인가요?

하도 마트마다 판매하는 가격이 다 달라서 정가가 얼마인지 모르겠네요.. 할인경쟁이 치열합니다!

 

 

저번에 1~2탄 호두마루,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구매를 할 때 같이 구매를 하였습니다.

구매한 아이스크림이 많으니, 다음 아이스크림 리뷰 4탄도 기대 많이 해주세요~

 

 

 

2021.05.23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2탄 :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2탄 : 서주 초코쿠키바 아이스크림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제가 아이스크림을 좋아하고, 몇 가지를 구매를 했었다고 1탄에서도 말씀을 드렸었는데 오늘은 2탄을 준비를 했습니다. 맛에 대해 솔직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오

roathing27.tistory.com

 

2021.05.20 - [각종정보/리뷰] -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장맛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즘 날은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한 발짝 다가왔네요.. 특히나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솔직히 저는 4계절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roathing27.tistory.com

 

 

 

 

 

 

 

 

공감 하트 구독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