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면 1탄 : 농심 배홍동 비빔면 솔직후기,리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21. 18:30
728x90

 

 

 

안녕하세요. 꾸벅

 

2일 차 블로거

로아 thing입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농심 배홍동 비빔면

 

농심 배홍동 비빔면

 

 

농심에서 새로 출시한 비빔면입니다.

출시된지는 올해 3월에 출시가 되었고, 유재석님이 메인 모델이며 일명 유재석 비빔면이라고 불리는 거 같더라고요!

출시 2달 만에 1400만 개 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어느 유튜브 영상에서 유튜버가 배홍동 비빔면을 먹고 맛있다고 칭찬을 하길래,

비빔면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맛이 궁금해서

마트 간 김에 구매를 했습니다.

 

요즘 핫 하긴 한가 봐요..

매장 메인 쪽에 진열이 되어있더라고요 .

 

덥석 1 봉지 집어 왔습니다.

1 봉지에 4개가 포이 되어있고, 가격은 마트마다 다 다르고, 할인행사때 구매를 해서

저는 2,880원에 구입했습니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제품 정보

 

이름이 참 신기하네요!

 

시원 달달한

매콤한 고추

새콤 치미

 

줄여서 배홍동으로 지은 거 같네요

 

 

 

1 봉당 137g이고 585 kal입니다. 구매하기 전  다이어트하거나 체중관리하시는 분들은 영양정보 꼭 확인해주시고요~

 

 

 

 

 

 

 

 농심 배홍동 비빔면 분석하기

 

농심 배홍동 비빔면

 

짠!

 

안에 면, 비빔장, 고소한 참깨 토핑이 들어있네요~

 

그럼 조리하고 오겠습니다!

 

 

 

 

 

 

 

 농심 배홍동 비빔면 맛보기

 

 

은 얇고 부드러워 치아가 안 좋으신 어르신이 드시기에는 무리가 없을 거 같아요.

저희 어머니가 치아가 안 좋으신데도 씹기에는 딱 좋다고 하시네요~

 

매콤 달콤합니다.

비빔면이 원래 좀 새콤하죠? 근데 배홍동 비빔면은 매콤 달콤합니다.

매운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맵다고 생각은 안들수도 있지만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살짝 맵다고 생각하실 거 같아요.

 

저는 맵 찔이가 아닌데도 살짝 매웠습니다.

 

저는 집에 상추가 있어서 올려먹어 봤지만 집에 각종 야채와 계란을 넣어 드시면 더 맛있겠죠?

 

배가 고픈나머지 너무 허겁지겁 먹었네요 먹으면서 맛있다고 감탄을 하였습니다.

왜냐하면 제 입맛에는 이제껏 먹어봤던 비빔면 중에서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팔도비빔면도 맛있었지만 제 개인적인 생각엔 배홍동 비빔면이 더 맛있는 거 같네요)

 

 

결론은

 

비빔면 좋아하시는 분들은 추천입니다!

 

 

저는 또 사 먹을 예정이라고용~ 

 

 

 

 

# 지극히 저희 개인적인 생각이 담긴 솔직 후기였습니다!

 

 

 

 

 

 

공감 하트 구독은 사랑입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