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아이스크림 1탄 :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리뷰<내돈내산>

로아thing 2021. 5. 20. 19:06
728x90

 

 

 

 

안녕하세요^^

장맛비가 주룩주룩 내리는 요즘

 

날은 점점 더워지고 여름이 한 발짝 다가왔네요..

특히나 여름에는 아이스크림을 자주 찾는 편인데요,

 

솔직히 

저는 4계절 상관없이 아이스크림을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마트에 들리면 꼭 사는 것이 아이스크림인데요,

몇 가지 구매를 하였고

 

맛에 대해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오늘 리뷰할 제품은 바로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모델 오마이걸 효정님

 

 

 

해태에서 출시된 제품이고 출시된 지 꽤 된 걸로 알고 있는데요,

#호두마루는 떠먹는 아이스크림만 출시된 줄 알았는데

바로도 팔더라고요.. 오랜만에 먹어보고 싶어서 사 와봤습니다.

 

 

 

최근 온라인 광고도 많이 하더라고요:)

모델은 사진 속 가수#오 마이걸 님이더라고요

 

 

요즘 컴백하셨던데 신곡도 오 마이걸님처럼 상큼하니 좋더라고요~(광고 아님)

아이스크림 모델로 어울리네요~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기존 사이즈보다 사이즈가  up 되었다고 하네요

총 70ml이고 칼로리는 100kcal입니다~ 

(칼로리가 생각보다 있는?)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영양정보

 

 

 

 

 

영양정보는 이렇구요~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분석하기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껍질을 벗기니 색은 하얀색이네요:)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맛보기

 

해태 호두마루 아이스크림 단면

 

 

 

한입 베어 먹어보니 안에 호두가 박혀있네요

견과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고소하고 약간 요구르트? 바닐라 맛이랑 어울려서 맛있어요!

 

 

견과류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천이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 먹어봐도 괜찮은 제품이에요!

 

 

저는 워낙 고소한 걸 좋아하는 편이라 

다음에 또 제돈주고 사 먹을 의향이 있습니다.

다음번에는 떠먹는시리즈를 먹어봐야겠어요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