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정보/리뷰

과자 7탄 : 롯데 치토스 초코츄러스맛 과자 내돈내산 솔직후기

로아thing 2021. 7. 6. 21:29
728x90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요 며칠째

비가 엄청 내리고 있는데요

 

그중 오늘이

제일 최고로 많이 내린 것 같네요🌂

 

날이 우중충하고 꿉꿉해서 그런가

기분도 축축 처지고

잠이 엄청나게 쏟아집니다..😪

 

빨리 장마가 끝났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과자 리뷰

해볼 겁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치토스-초코츄러스맛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내용량 : 146g / 가격 : 1,390원 (할인가)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치토스 초코츄러스맛입니다.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였습니다.

 

할인판매를 하고 있고 

제가 요즘 츄러스과자에 꽂혀서

그런지 초코츄러스맛이길래 궁금해서 구매를 했습니다.🙌

 

겉포장지에는 치토스의 메인 캐릭터인

호랑이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초코 코팅이 된 치토스가 그려져 있습니다.🐯

 

어렸을 적에 치토스 과자를

엄청 많이 사 먹곤 했는데

오랜만에 보니깐 반갑더라고요!

참.. 요즘 과자들은 맛 종류가 엄청납니다.

 

치토스과자에 초코츄러스 맛이라...

맛이 어떨지 엄청 기대가 됩니다.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제품 정보

 

제품정보-칼로리-770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입니다.

 

30g 당 160kcal입니다. 

총 내용량이 146g이니 총칼로리는 770kcal입니다.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 않네요?

 

포화지방 비율이 높습니다.

 

유당 처리된 제품으로 기본 옥수수가루 베이스에

초콜릿과 츄러스 맛 시즈닝 코코아 분말이 첨가되어있다고 합니다.

 

 

 

맛-문구-진한초코-달콤한-시나몬슈가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진한 초코를 입히고 달콤한 시나몬 슈가를

토핑 한 울퉁불퉁 리얼 초코 츄러스맛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과연 저 포장지에 적혀있는 문구 글처럼

생겼을지 궁금합니다.

 

그럼 뜯어볼까요?👉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분석하기

 

뜯어보니-양이많음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와우... 양이 생각보다 많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길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저는 과자를 고를 때 용량을 따지는 편이라

일단 가격 대비 내용량 합격입니다.👌

 

기본 치토스 모양의 초코 가루? 코코아 가루? 가 묻혀있습니다.

초코향이 확 올라오네요~

 

 

 

 

 

 

겉에-흰색가루-초코코팅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겉에 흰색 가루가 묻혀있습니다.

시나몬가루인가? 설탕가루인 듯합니다.

 

가까이서 보니.. ㄸ 같이 생겼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보기

 

츄러스맛-안남-싱거움-근데-맛있음
롯데제과 치토스 초코츄러스 맛

 

 

엥? 식감은 우리가 알고 있는 치토스 식감과 동일하고

맛은 츄러스 맛이 아닌데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츄러스 맛과 전혀 다른 맛입니다.💦

 

그냥 치토스 기본양념 베이스에 초코와 코코아 맛이 납니다.

츄러스랑은 전~~~~~~~~~~혀 다른 맛입니다.

시나몬, 계피맛 전혀 안납니다.

 

초코맛이 진한 편이 아니며 살짝 싱겁습니다?👊

 

처음엔 맛이 밍밍하고

제가 생각했던 맛이 아니라서 실망을 했는데 

먹다 보니 생각보다 맛있습니다.❓

 

제가 치토스를 좋아해서 그런지

그 기본적은 본연의 맛 때문에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초코와 짠맛의 조화.. 단짠.. 그렇지만 약간 싱거운 싱 단짠..ㅎㅎㅎ

 

아.. 세일할 때 한 봉지 더 살걸..

아쉽습니다. 

츄러스라고 생각하지 않고 먹으면

괜찮은 과자인 것 같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낫 베드~~

 

 

그럼 이만 여기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안녕~

 

 

 

2021.06.24 - [각종정보/리뷰] - 과자 6탄 : 매콤단짠 해태 신당동 떡볶이 과자 솔직리뷰 <내돈내산>

 

과자 6탄 : 매콤단짠 해태 신당동 떡볶이 과자 솔직리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입니다. 오늘은 보기만 해도 떡볶이가 생각나는 과자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해태 신당동 떡볶이(신당동 장독대를 뛰쳐나온 떡볶이 총각의 맛있

roathing27.tistory.com

2021.06.18 - [각종정보/리뷰] - 과자 5탄 : 달콤고소! 롯데 하비스트 오리지널 과자 리뷰<내돈내산>

 

과자 5탄 : 달콤고소! 롯데 하비스트 오리지널 과자 리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로아thing 입니다. 이번 한주도 참 빨리 지나갑니다:0 벌써 금요일이라니.. 오늘만 지나면 즐거운 주말입니다! 직장인 여러분 이번 한주 고생 많으셨습니다~ 파이팅! 오늘 갑자기 바삭

roathing27.tistory.com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728x90
반응형